-
조합원의 소비가 만들어가는 생협의 가치Research & Publications/Social Business Review 2018. 5. 28. 18:48
제목
조합원의 소비가 만들어가는 생협의 가치
Co-creating Value through Consumption in Consumer Co-operatives: Focusing on the Case of iCOOP Korea
저자
신효진, 이예나, 이유빈, 윤숙희, 박복남, 김경아, 배윤주, 이상훈
학술지명
Social Business Review
권호사항
제1권 1호(2017년 12월) pp.55-77
발행처
성공회대학교 협동조합경영연구소
주요어
소비자생활협동조합, 서비스지배논리, 소비, 조합원 참여
Consumer Cooperatives, Service-dominant Logic, Consumption, Member Participation
'Research & Publications > Social Business Review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노동자 협동조합의 거버넌스와 조합원 참여 (0) 2018.03.12 한국 노동자협동조합의 지배구조 : 조합원 참여의 관점에서 (0) 2018.03.08 Social Business Review 편집규정(2017.12.31) (0) 2018.03.06